인테그로

 

고객센터

매직토이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과 안내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home arrow고객센터 arrow공지사항

> 공지사항

[언론보도]"발달장애인 사고력 향상 위한 교구 지원해요"
  • 매직토이
  • 2022.09.22 14:08
  • 174

    제대 인테그로, 시나브로복지관
    1200만원 상당 창의력 증진 교구
    발달장애인 `틔움 페스티벌`서 사용

    

    
    인제대학교 교원창업기업 인테그로(대표 김향숙)가 지난 14일 발달장애인전문복지관인 시나브로복지관에 1200만 원 상당 창의력 향상 교구를 기증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인테그로 김향숙 대표와 시나브로복지관 운영위원이자 법무법인(유)로고스 황재훈 책임변호사가 참석해 매직토이 교구 30박스, 매직토이 창의쑥쑥 도서 360권, 놀이판 160개를 전달했다. 전달한 매직토이는 오는 24일 시나브로복지관에서 개최하는 발달장애인의 축제인 `틔움 페스티벌` 교구 대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향숙 대표는 "매직토이를 통해 감각적 자극이 필요한 발달장애인의 뇌 기능을 향상하고 창의력과 상상력, 사고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창의적 사고능력을 개발시킬 수 있도록 인지ㆍ창의력 강화 방안의 연구와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시나브로복지관 고영찬 관장은 "발달장애인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매직토이 기증에 감사드린다"며 "나눠 주신 매직토이는 발달장애인의 축제인 `틔움 페스티벌`에 사용해 발달장애인의 인지력을 향상할 수 있는 교구 대회에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인테그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한 연구소기업으로 창의력과 인지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용 도구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교육용 도구인 매직토이는 직접 도형을 만드는 능력과 공간지각력을 발달시키고 구체적인 조작 활동을 통해 창의적 사고력을 증진 시켜준다.

    출처 : 경남매일 http://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503894

    이전글/다음글
    ▲ 다음글[언론보도]㈜인테그로, 발달장애인 위한 매직토이 전달
    ▼ 이전글[언론보도]㈜인테그로, 시나브로복지관에 발달장애인을 위한 매직토이 전달
    blank image